Home > 인천경영포럼 > 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인천경영포럼 회장 안승목입니다.

먼저 우리 포럼 창립 15주년 및 강연회 300회 달성을 전 회원여러분과 함께 축하해 마지 않습니다. 아울러 이를 기념한 행사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 포럼은 지난 1999년 3월 18일 당시 송 자 명지대학교 총장을 모시고 첫 강연회 개최를 시작으로 오늘에 이르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경제수도, 동북아의 국제도시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인천의 발전과 기업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앞선정보 열린경영, 공부하는 경제단체」를 운영이념으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월 두차례의 정기적인 조찬강연회를 통하여 새로운 경영지식의 습득과 정보공유는 물론 8개의 분과모임 및 인경산악회, 인경골프회 활동 등을 통하여 회원상호간의 이업종 정보교류와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우리 포럼은 작금의 창립 15주년 및 강연회 300회 달성을 시작으로 다시 재도약의 발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더나은 미래와 더 성숙된 인천경영포럼의 모습으로 자리잡아 가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명실공히 인천 최고의 “조찬포럼”으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고자 합니다.

그러자면 회원 여러분들의 힘이 대단히 필요합니다.

15년을 넘어 새로운 20년, 30년, 50년, 인천의 명품 포럼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대(代)를 이어 발전시켜 나가야 하겠습니다.

경제수도 인천, 국제도시 인천의 밝은 미래를 위한 힘찬 전진에 회원님 여러분께서 함께 동참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시한번 <포럼 창립 15주년과 강연회 300회 달성>을 자축하면서 여러 가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함께 참여해 주시고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축복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인천경영포럼 회장 안 승 목